여행, 맛집/맛집, 카페

칠곡 대구보건대 · 과학대 앞 덮밥집 ‘핵밥’ 후기

교클 2024. 3. 29. 00:45
반응형

 



위치: 대구 북구 영송로 36 1층 핵밥
영업시간: 월~금 10:30~22:00 / 토, 일 10:30~21:00 /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전화번호: 053-322-0623

2024년 3월 중순에 대구광역시 북구 태전동에 위치한 대구과학대 · 대구보건대 앞에 있는 덮밥집 ‘핵밥’에서 저녁을 먹었다.

평소 이 근방을 지나갈 때 왠지 눈길이 가는 식당이었다.

 

실내에 들어가 보았다. 실내는 아담하고 예쁘다.
4인이 앉을 수 있는 자리가 7테이블 있었다. 큰 가게는 아니다.

 


메뉴

 

키오스크에서 찍은 2024년 3월 기준 메뉴. 가격표를 밖에다 내놓지 않아서 밖에서는 가격을 알 수 없다.

메뉴는 매우 다양한 편이다. 덮밥, 라멘, 소바, 돈까스를 동시에 취급한다.
물론 메인은 덮밥이며 라멘도 덮밥 다음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다.

참고로 현재 보건대 인근 음식점 중에 라멘을 파는 곳은 이곳 말고는 없는 걸로 안다. 만일 라멘이 먹고 싶은 대학생은 선택의 여지가 없을 것이다.

내가 선택한 메뉴는 돼지갈비양념덮밥이었다. 가격 10,900원짜리.

메뉴를 주문할 때 보면 특이한 점이 있다. 
밥 선택에 기본밥, 밥추가가 있는데 밥추가도 0원 즉 공짜로 가능하다는 것이었다.
일단 선택해서 손해는 아닐 듯 싶어 밥추가를 하고 주문하였다.

 

반응형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한다면 닭튀김 2조각을 서비스로 준다.
별로 어렵지 않으니 양이 부족하다 싶으면 리뷰를 올리고 서비스를 받아 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다.

 

 

와사비와 김치, 단무지는 셀프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영수증 이벤트로 추가한 닭튀김 2조각도 같이 나왔다.


맛은 평이했다. 기본적으로 조합이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긴 하지만 소스가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내가 밥추가를 하여서 소스 비율이 무너져 그랬을 수도 있고 와사비를 빼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에 원 레시피에서 벗어나 그렇게 느껴졌을 수도 있다.
불향이 나는 돼지고기는 불향의 힘으로 제법 맛있었지만 딱 거기까지.

 

닭튀김은 딱 예상했던 그대로다. 사진으로 보면서 느껴지는 그 정도 수준의 맛이다.


다 먹고 나니 일반적인 덮밥집보다 밥의 양이 많다고 느껴졌다. 밥추가 메뉴가 진짜로 적용이 되긴 했던 모양이다. 
다른 곳에서 덮밥을 먹어보면 배가 차는 느낌이 전혀 안 드는 수준으로 밥이 적게 나와서 실망한 적이 몇 번 있었는데 그래도 적당히 배가 불러 기분이 좋았다.

 


다 먹고 난 결론: 적당히 한 끼 해결하기 좋은 깔끔한 식당이다.

 

반응형